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계속 읽기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계속 읽기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계속 읽기

흡연 중독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기 위해서는 목표와 동기를 분명히 파악해야 할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에는 재정에서부터 건강까지 다양한 이점이 있답니다! 만약 당신이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면, 애초에 왜 그만두고 싶었는지 기억하라.

어떻게 하면 그만두는 것으로 돈, 외모, 심지어 목숨까지 아낄 수 있을지 생각해 보라.

당신은 더 이상 가족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기 때문에 가족의 건강까지 보호한다.

따라서 금연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팁을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지금 이 순간에 머무르고, 하루씩 한 번에 한 번씩 그만두어라.

멈추는 길은 과정일 뿐이다.

다음 주, 다음 달, 심지어 내년에도 잠을 자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이 오늘 만들거나 깨뜨리는 습관이 여러분을 따라 미래로 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헤쳐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규칙적으로 걷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진행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미루는 것이 가장 좋은 몇 안 되는 시간 중 하나이다.

지연 전술은 종종 효과적인 전략이다.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필요하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동기부여를 항상 명확히 하고 명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무실에 동기부여의 말을 게시하거나, 당신의 의도를 상징하는 팔찌를 착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이러한 시각 보조 기구는 갈망이 심해질 때 동기 부여 수준을 높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온라인으로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포럼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사람들이 흡연을 중단하도록 돕는 데 헌신하고 있다.

다른 전직 흡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두 사람 모두 자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 옆에 있는 다른 끊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 여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담배를 전혀 피우지 않도록 선택해라.

이 담배 한 개비만 피운다고 말하는 것은 꽤 쉬운 일이지만, 한 번 재발하면 담배를 피우지 않은 몇 주나 몇 달을 더 악화시키고 가치 없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담배 한 개비라도 정신 중독을 다시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는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아무리 잘 짜여져 있고, 가장 의도적인 그만두려는 노력도 때로는 실패한다.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어 강점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미래에 올바른 대처 방법으로 거의 동일한 상황을 극복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마음에 드는 것을 포기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마라.

대신, 그만두기로 한 결정을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 보아라.

그만두는 긍정적인 면에 초점을 맞추면 더 빨리 이룰 수 있는 더 간단한 과정이 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장단기적 관점에서 평생 금단의 가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동기부여를 계속하는 동시에 지금 당장 멈춰야 할 진짜 이유를 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평생의 굳은 헌신이 필요하다.

왜 그만두었는지를 항상 명심한다면, 그 버릇을 다시 고치는 일이 줄어들 것이다.

위에서 읽은 팁을 최대한 활용하면 이번에는 반드시 습관을 버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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