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환류 환자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산성 환류 환류 환자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산성 환류 환류 환자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산성 환류를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 상태가 얼마나 고통스럽고 심지어 얼마나 무서울 수 있는지 부인할 수 없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이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 상태를 더 잘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금연을 해야 할 때다.

흡연은 산성 환류를 악화시키며, 그 원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소화를 늦추고, 위에서의 산성 생산을 증가시키며, 침의 생성을 제한한다.

마지막으로 식도 괄약근은 약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담배를 끊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산성 반사 작용을 다루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식사 직후에 운동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운동 중 하복근이 조여지면 식도로 음식이 다시 이동하게 된다.

식사 후 2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운동한다.

역류현상은 때때로 심장마비처럼 느껴진다.

가슴 통증에 즉시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심부전의 징조가 될 수 있다.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할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이 위험하다고 믿는다면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마라.

침대틀을 올려봐.

다리 아래에 라이저, 벽돌 또는 나무 블록을 놓아 침대 머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머리가 침대 바닥보다 반피트 더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머리와 몸통을 올리면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산이 들어갈 확률이 줄어들 것이다.

또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억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을 생성시켜 염증과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불안을 야기하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즉시 당신의 삶에서 없애라.

시간을 재고 천천히 음식을 먹어라.

짜증내지 말고 천천히 해.

긴장을 풀고, 식탁에 똑바로 앉아 음식을 잘 씹어라.

음식을 빨리 먹거나 너무 많이 먹으면 산성 역류 현상이 심해질 수 있다.

속도를 줄이고 식사를 마치는데 시간을 좀 더 내라.

규칙적이고 적당한 운동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킴으로써 산성 역류 공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서는 온건함이 관건이다.

격렬한 운동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걷기와 같은 저충격 운동은 정말로 당신의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대부분의 시간을 똑바로 서게 하고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의 또 다른 이점은 체중 감량을 돕는 것인데, 이것은 가슴앓이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임신한 상태라면 아기가 위를 압박해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경우라면, 의사와 만나 이 상황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미끄러운 느릅나무가 들어 있는 로젠지는 당신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은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들은 자연스럽고 여러분의 목과 내부 장기에 진정 코팅을 제공하는 일을 한다.

녹조로 복용하면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역류로 인한 기침을 줄여주고, 짜증이 난 목구멍을 진정시킬 수 있다.

이것들은 대부분의 건강식품과 자연요법 가게에서 살 수 있다.

술을 마시지 마라.

알코올 섭취는 위산의 과다 생산의 주요 원인이다.

여전히 술을 마실 수는 있지만, 와인이나 맥주 몇 잔에 한정해야 한다.

당신의 산성 환류 작용은 당신이 규칙적인 운동에 참여함으로써 유익할 것이다.

걷기와 물 에어로빅과 같은 저충격 운동은 산성 환류 문제를 크게 도울 수 있다.

식사 후에 앉아서 몇 가지 운동을 하면 소화가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의 산성 역류 통증이 극심해질 때마다, 이제는 치료할 때가 되었다.

이제 제대로 교육을 받았으니 생활방식의 변화가 필요하게 만들 수 있다.

올바른 방식과 올바른 음식을 먹고 적당한 운동에 참여하면 분명히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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