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치료에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

치질 치료에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

치질 치료에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질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치질을 제대로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들인 사람이 꽤 있다.

아래 기사에 제시된 팁은 치질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 줄 것이다.

치질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다면 식단에 섬유질을 더 첨가해 보십시오.

잎이 무성한 야채, 파스타, 통곡빵을 많이 구해라.

섬유질은 당신의 배변 활동을 완화하고 치질에 가해지는 압력을 제거해 줄 것이다.

항문 부위의 청결은 치질 관리에 필수적인 습관이다.

일반 티슈로 세척할 때 촉촉한 물티슈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따뜻한 물로 좌욕을 하면 부은 정맥의 불편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약 20분 동안 담그도록 노력하라.

욕실 위생 관행을 강화하면 외부 치질 형성의 호감을 줄일 수 있다.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장지를 사용하고, 사업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한 물티슈를 보관해 보십시오.

마녀 헤이즐은 치질과 함께 오는 불편함을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치질 조직을 수축시키는 기능을 가진 아스트링젠트로, 안도감과 힐링을 제공한다.

면발에 마녀 헤이즐을 바른 후 최대 10분간 놓아둔다.

시트즈 욕조에 넣을 수도 있다.

치질은 향료나 염료가 함유된 향료에 의해 자극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피해야 한다.

이러한 물질에 우발적으로 노출되면 침이나 부은 조직의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빠른 속도로 노출될 수 있다.

변을 움직이면서 과도한 스트레칭은 치질의 주요 원인이다.

마시는 물의 양을 늘리고 식단에서 정제된 설탕을 제거하여 대변을 부드럽게 한다.

쪼그려 앉는 것은 당신이 긴장하지 않고 변을 통과하도록 도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욕실에 낮은 걸상을 놓고, 화장실을 사용할 때는 발을 올려놓는다.

치질은 사람들이 배변을 위해 쪼그려 앉는 세상에서는 흔하지 않다.

치질 자극과 고통을 얼음을 사용하여 막아라.

치질은 많은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다.

더 많은 안도감을 위해, 당신은 얼음을 따뜻한 압착기로 교체할 수 있고, 계속해서 둘 사이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따뜻한 목욕을 할 때도 이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간단히 얼음 팩을 가지고 와서 욕조에 앉아 있는 것과 얼음 팩에 앉아 있는 것 사이를 번갈아 가며 생각해 보자.

이렇게 하면 치질의 통증, 붓기, 가려움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밀빵은 소화에도 좋고 치질도 개선시킬 수 있다.

배변 활동이 쉬워지면 자극이 줄어든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는 흰 빵 대신 밀빵을 선택하라.

많은 사람들은 휴대용 쿠션이 치질로부터 많은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을 발견한다.

아마도 공공장소에서는 사용을 피하겠지만, 운전할 때나 집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때 확실히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간지러운 치질이 여러분을 가장자리 위로 올려놓을 수도 있지만, 긁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부어오른 정맥에 더 이상의 손상을 입히는 것을 막는다.

아무리 긁고 싶어도 치질을 열지 않기 위해서는 유혹에 저항해야 한다.

치질이 찢어지면 더 큰 통증이 올 수 있고, 감염될 수도 있다.

비록 이 기사에서 나온 정보가 결코 친근한 대화의 주제는 아닐지라도, 치질을 경험한다면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과 여러분의 의료 제공자들의 조언은 여러분이 치질의 흔한 증상을 완화시키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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