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

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

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

코를 골아 고민이라면 너만이 아니다.

이 시련은 여성의 25%, 남성의 40%에 영향을 미친다.

코골이에 걸릴 확률은 나이가 들수록 높아진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멈추는 것을 도울 방법을 원한다면, 혹은 최소한 줄이고 코를 골기를 원한다면, 이 기사를 검토해보라.

수면 위치를 바꾸는 것은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기도를 열어주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먼저 코 고는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일부 의학적인 문제가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십시오.

사실 더 나빠질 수도 있어.

처음에는 불편해 보일 수 있지만 여러 개의 베개를 활용해 반올림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한다.

코 배수는 코나 목을 방해하지 않고 곧바로 폐로 내려간다.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코막이는 귀찮은 코 고는 것을 덜어줄 수 있다.

콧구멍은 일종의 작은 접착 붕대처럼 보인다.

하지만 그것들은 붕대가 아니다.

이 스트립들은 더 많은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당신의 코구멍을 열어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코로 숨쉬기가 더 간단해져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다.

앞니 뒤쪽을 따라 혀를 미끄러뜨리는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혀를 뒤로 움직여 이빨 뒤쪽으로 약 3분 동안 멈추지 않고 밀어올린다.

이런 식으로 근육을 움직이면 코를 골지 않도록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코골이에 시달리고 과체중이라면, 당신은 살을 좀 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목에 과다한 지방질은 목의 압력을 증가시켜 기도가 좁아지게 할 수 있다.

추가 압력으로 인해 밤새 기도가 약간 붕괴될 수 있다.

몇 파운드라도 빼면 코고는 소리가 좋아질 수 있다.

저녁 식사 중에 적게 먹으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잠자기 직전에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배가 불러온다.

그리고 나서 횡격막은 목구멍을 밀어올리고, 그 압력은 목구멍을 통과하는 공기 흐름을 감소시킬 수 있다.

목이 좁아지면 기류가 줄어든다.

이것은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취침 전 1시간 이내에 격렬한 운동을 피하라.

왜냐하면 잠자기 직전, 운동으로 인해 호흡이 방해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하면 밤새 코를 골 수도 있다.

“테니스 볼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효과가 있다고 발견한 치료법이다.

셔츠 뒤쪽에 주머니를 꿰매서 그 안에 공을 넣거나 양말 속에 넣어 셔츠 뒤쪽에 핀으로 꽂으면 된다.

이렇게 하면 등에 업힐 때마다 몸을 뒹굴게 된다.

이 새로운 수면 자세에 익숙해지면 공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코골이를 최소화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그것은 단순히 수면의 양뿐만 아니라, 수면의 일관성과 질도 중요하다.

매일 같은 스케줄로 잠을 자고 일어나.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있으면 코를 고는 것은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코 고는 이유에 따라 건강에도 위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침대 파트너가 이 문제에 영향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여기서 읽은 글을 이용해서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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