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많은 사람들이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생한다.

이것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앓는 사람이라면, 이 기사를 읽고 여러분의 고통을 덜어주고 더 행복한 삶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능한 치료법을 알아보세요.

부상 후에 편안해지는 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병원에 가는 데 며칠이 걸릴 것이기 때문이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자의 가장 흔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다.

이것은 등으로부터 그리고 다리를 통해 흐르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을 줄여준다.

다른 쪽 뺨을 허리통증 쪽으로 돌리면 절대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허리의 고통을 애써 외면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이 움직이면 실제로 통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고통이 더 견딜 수 있을 때까지 모든 것을 느리고 느리게 할 필요가 있다.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통증이 줄면 경미한 부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통증이 가라앉지 않고 악화만 되면, 이제 무엇이 통증을 유발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의사나 등 전문의를 방문해야 할 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틀 동안 쉬어야 하는 것은 이 문제를 치료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지지근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같은 근육을 과도하게 쓰지 말고, 자세를 자주 바꿔라.

요리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규칙적인 일상 업무나 업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오랫동안 같은 동작을 하지 마라.

자세를 바꾸고 단순히 온몸을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이 심하니? 일상 활동 중에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십시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서는 안 된다는 뜻이고, 집 청소할 거면 조심하라는 뜻이다.

여러분이 스포츠를 할 때, 여러분이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만약 여러분이 조여진다고 느끼거나 등이 아프다면 속도를 줄이십시오!

집안일을 할 때는 집안일을 할 때 슬러쉬에 굴복하기 쉽지만 진공청소기 등의 일을 할 때도 똑바로 서 있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공 상태에서 몸을 구부리면 몸이 끊임없이 앞으로 뻗어나가도록 강요하여 요통을 일으킨다.

대신, 착하고 키가 크고 자세를 잘 유지하라.

그날 늦게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허리가 아닌 다리를 이용해 진공을 밀어야 한다.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요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유전적으로 문제를 뒷받침하는 경향이 있거나, 부상을 입기 쉬운 스트레스를 받는 생활습관이 있다면 중요하다.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에요! 당신의 고통의 원인을 찾도록 노력하라.

그래야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아마도, 안도감이 코앞으로 다가왔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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